본문 바로가기

코인

23년 6월 12일 비트코인 가격 차트 공부

by 노이반 2023. 6. 12.

앞으로는 코인, 주식 등 공부를 제대로 조금씩이나마 해보려고 합니다.

맨날 한다한다하고... 제대로 안한거 같아서 조금씩이라도 공부를 하면서 기록을 남기고, 그렇게 쌓아나가보려고 합니다.

 

또... 말뿐일 수도 있겠지만 해봐야죠..

 

참고로, 차트 공부도 뭣도 없는 베이스로 아주 작은 지식부터 쌓아나가기 위해서 혼자 주저리주저리 하는 거니까

개인 투자는 꼭... 본인이 공부해주세요.

 

오늘 차트를 봤을 때는, 기존에 삼각수렴에서 하락 돌파 구간은... 운 좋게 

수이(SUI)를 숏쳐서 먹기는 했어요.. 

 

저는 우선 공부 겸 그래도 차트를 보려고 노력하기 위해서 아주 소액으로 테스트 정도 하고 있어요.

내가 본 차트가 맞을까? 하는 걸 확인은 해야 하니까 

 

주문을 걸어놓지도 않으면.. 그냥 관심도 안 가질까 봐

아직 주문 유지상태이긴 해요 (스탑로스 걸어놓고)

 

수익률은 높지만 저는 진짜 소액으로 하면서 제가 본 차트가 맞는지 체크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냥 그렇구나...라고만 생각해 주세요.

 

다시 차트를 보고 얘기를 해보면 BTC 기준으로 25619.5 - 대략 25620 선에서 지지를 해주는 느낌인 것 같고

이 선을 1차적으로 지켜준다면 최근 하락세에서 조정 + 약간의 반등 정도는 나와주지 않을까?

 

1차 지지 : 25620 

2차 지지 : 25212 

 

이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조금 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 기준으로는 이렇게 생각하고 있고, 다른 코인들도 시간이 나면 조금씩 봐보려고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는 코인을 물어보시면......... 노 지식이지만 그냥 봐볼게요

 

댓글